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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본 약관의 적용

  1. 1.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2.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
  3. 3.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

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1.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
  2.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3.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5.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6. 6. 애완용 동물, 위험약물,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
  8.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3조 성명 등의 명시

  1. 1. 고객의 성명, 생년월일, 성별, 국적, 주소, 여권번호, 연락처, 예약 보증을 위한 신용카드 번호 등
  2.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3. 3.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정하는 사항

제4조 숙박 등록 절차 및 숙박계약의 성립

  1. 1. 당 호텔에 숙박을 희망하는 고객은 당 호텔에 숙박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때 당 호텔은 예약고객에게 다음의 사항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당 요청을 거절할 경우, 숙박 예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① 제3조 제1항의 사항
    2. ②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 한국도착 날짜
    3. ③ 출발날짜
    4. ④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
  2. 2. 고객의 숙박예약 신청을 당 호텔이 승낙하였을 때에 숙박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합니다.

제5조 Check in Time Check out Time

  1. 1. Check-in 시간은 오후 3시부터입니다.
  2. 2. Early Check-in은 사전에 프론트로 문의 바랍니다.
  3. 3. Check-Out 시간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4. 4. Late Check-Out은 오후3시까지 가능하며, 1시간당 2만원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5. 5. 오후 3시 이후에 Check Out하는 경우에는 1박 객실 요금이 청구됩니다.

제6조 예약금

  1. 1. 당 호텔은 숙박 예약 시 예약금의 지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2. 전항의 예약금은 고객의 숙박요금 결제 시 숙박요금에 우선적으로 충당됩니다. 다만 제5조 및 제6조에서 정한 내용에 해당할 때에는 당 호텔이 고객에게 청구하는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금에 우선 충당하고, 잔액이 있을 경우 그 잔액을 고객에게 반환해 드립니다.
  3. 3. 예약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지 않고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숙박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당 호텔이 신용카드회사에 제9조에서 정하는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금을 청구합니다. 이 경우, 당 호텔은 고객의 요청이 있을 시 접수 번호, 접수 일시, 위약금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제7조 요금의 지불

  1. 1.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단,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2. 2.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
  3. 3. 고객은 입실 및 퇴숙 시 이용요금(객실요금, 기타 시설 및 서비스 이용료 등을 합하여 고객이 실제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하며, 이하 동일합니다)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4. 4. 호텔은 장기투숙 고객에 대해서 별도의 특약상 조건에 따라 또는 합리적으로 필요한 경우 퇴숙 전이라도 이용요금의 지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은 당 호텔의 청구에 따라 이용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5. 5.모든 객실 요금은 객실 침대 수 기준이며 투숙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8조 환불 및 취소규정

고객에 의한 숙박계약 해제ㆍ해지

  1. 1. 당 호텔은 고객이 고객 측의 사정으로 숙박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이 경우 ‘숙박예정일’이라 함은 숙박계약상 각 숙박일을 의미하되, 당 약관 제4조에 따른 숙박등록 이후에는 아직 도래하지 않은 숙박일을 의미합니다.
    1. ① 일반 숙박 고객
      1. 가. 숙박예정일 5일 전 18:00(호텔현지시간) 까지 해제ᆞ해지하였을 경우 : 위약금 없음
      2. 나. 숙박예정일 4일 전 18:00(호텔현지시간) 까지 해제ᆞ해지하였을 경우 : 객실가의 20%
      3. 다. 숙박예정일 3일 전 18:00(호텔현지시간) 까지 해제ᆞ해지하였을 경우 : 객실가의 40%
      4. 라. 숙박예정일 2일 전 18:00(호텔현지시간) 까지 해제ᆞ해지하였을 경우 : 객실가의 80%
      5. 마. 숙박예정일 1일 전 18:00(호텔현지시간) 이후부터 자정 사이에 해제ᆞ해지하였을 경우: 최초 1일 약정요금 (객실 요금, 기타 시설 및 서비스 이용료 등을 포함하여 숙박계약 성립 시 약정한 금액을 의미하며, 이하 동일합니다)의 100%
      6. 바. 숙박예정일 당일 해제ㆍ해지 또는 No-show(숙박예정일에 숙박 등록이 없는 상태)가 발생 하였을 경우 : 최초 1일 약정요금의 100%
    2. ② 단체 숙박 고객: 별도 단체 숙박 계약에서 정한 내용에 따름
  2. 2. 제1항의 위약금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예약부서를 통한 직접 숙박 예약에 한하며, 현지 또는 온라인 여행사 등을 경유한 기타 예약은 해당 여행사와의 별도 위약금 약관 또는 기타 계약에 따릅니다.
  3. 3. 제1항의 위약금은 총 숙박예정기간 동안의 약정요금의 합계를 한도로 하며,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다른 요금이 적용됩니다.
  4. 4. 호텔 사정에 따라 위약금 청구 시점은 변경될 수 있고, 고객은 위약금 지불의 혼란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호텔측에 관련 금액 사전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5. 전항의 경우 기차, 항공기 등 공공운수 기관의 불착 또는 지연, 기타 숙박자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때에는 위약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당 호텔에 의한 숙박계약의 해제ㆍ해지

  1. 1. 당 호텔은 다음의 경우 숙박계약이 성립한 후에도 이를 해제ㆍ해지할 수 있습니다.
    1. ① 일반 숙박 고객
      1. ① 고객이 제4조에 따른 숙박등록을 하기 전
        1. 가. 제3조의 정보가 허위인 때
        2. 나. 제2조에 해당될 때
        3. 다. 제6조에 규정된 예약금 지불요청에 응하지 않았을 때
      2. ② 고객이 제4조에 따른 숙박등록을 한 이후
        1. 가. 제2조에 해당될 때
        2. 나. 당 호텔이 정한 이용규칙을 불이행하였을 때
        3. 다. 장기투숙 고객이 제8조 제4항에 따른 이용요금 지불 요청에 응하지 않았을 때
        4. 라. 기타 고객이 대한민국 법령, 본 약관 규정 또는 호텔과의 별도 특약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고, 호텔의 시정요청을 거절하여 호텔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2. 2. 본 조에 따라 당 호텔이 숙박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경우 당 호텔은 당 호텔이 입은 손해의 배상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숙박책임

  1. 1.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투숙객이 객실을 퇴실하였을 시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
  2. 2.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를 보상합니다.

제10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 1. 투숙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런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2. 2.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3. 3.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영업시간

  1. 1. 당 호텔의 부대시설 영업시간은 별도로 게시되어 있으며 현장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2. 건강상 문제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당 호텔의 부대시설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어렵거나 타 고객의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는 고객은 부대 시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사고에 대하여 당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약관의 변경

  1. 1. 본 약관의 내용은 호텔의 필요에 의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릅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약관의 나머지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2. 고객은 숙박계약의 체결 시점에 시행 중인 약관의 적용을 받으며 변경된 약관은 소급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3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본 약관의 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고객과 당 호텔이 상호 합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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